우리은행, '중소기업 취업 청년 위한 주택도시기금 전세대출고객 선물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중소기업 취업 청년 위한 주택도시기금 전세대출고객 선물이벤트' 실시
  • 이순영
  • 승인 2018.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이해 ‘중소기업 취업(창업) 청년을 위한 주택도시기금 전세대출고객 선물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우리은행은 국토교통부에서 운용하고 있는 주택도시기금의 간사수탁은행으로서 청년층의 주거복지와 금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주택도시기금 중소기업 취업(창업)청년 버팀목전세자금’ 대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던킨도너츠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합니다.

주택도시기금 중소기업 취업(창업)청년 버팀목전세자금 대출은 부부합산 연소득 5000만원(외벌이 또는 단독세대주의 경우 3500만원) 이하인 청년가구의 주거안정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금리 대출입니다.

대출신청일 현재 중소·중견기업 재직하고 있거나, 중소기업진흥공단, 신용보증기금 또는 기술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청년창업자금을 지원 받은 만34세(병역법에 따라 현역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한 경우 만39세까지 허용) 이하 무주택 세대주를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 대출금리는 연 1.2%이며, 연장 시 최장 10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