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을 위한 완벽한 휴가! 괌 오색 여행 즐기기
가족들을 위한 완벽한 휴가! 괌 오색 여행 즐기기
  • 시티투어닷컴
  • 승인 2017.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뻔하지만 그래서 더 Fun한 인기 휴양지
괌 씨워커 액티비티 (copyright__theguamguidecom)
괌 씨 워커 (사진제공: 시티투어닷컴 www.citytour.com)
괌 씨워커 액티비티 (copyright__theguamguidecom)
ⓒtheguamguidecom

 

[팍스경제TV 시티투어닷컴] 괌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네 시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에메랄드 빛 해변으로 국내여행객들에게 언제나 '워너비' 휴양지로 꼽힌다. 산호로 둘러싸인 괌의 바다를 수면 위에서만 바라본다면 아름다움을 절반밖에 보지 못한 것이다. 괌의 깊은 바다 속을 탐험하는 해양 액티비티부터 아름다운 화이트 샌드 비치,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스파 마사지까지 성공적인 괌 휴양 여행으로 떠나보자. 

 

1. 괌 액티비티 베스트 셀러 -  씨 워커

전 세계 단 8곳에만 있는 특별한 체험, 바닷속을 두 발로 걸어보는 씨워커. 공기를 직접 공급하는 특수 제작 헬멧을 착용하는 씨워커는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등의 액티비티가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쉽게 도전해볼 만한 수중 투어다. 수심 5~7m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두 발로 거닐며 산호초와 열대어를 감상하는 경험은 괌에서 할 수 있는 이색 체험이다.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다. 이와 함께 스노클링, 카약, 페달보트 등을 함께 이용하는 투어 상품들도 준비돼 있다.

 

2. 안전하고 쉽게 배우는 스쿠버 다이빙 - 스쿠버 마스터 체험 다이빙 

에메랄드 빛 바다 속 풍경을 생생히 감상할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은 씨워커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스쿠버 마스터 체험 다이빙은 잠수 경험이 없거나 수영을 못해도 전문 강사의 지도를 통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수중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신비하고 아름다운 200여 종의 산호와 400여 종의 열대어를 만나 볼 수 있는 괌 스쿠버 다이빙. 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쿠버 마스터 체험 다이빙으로 보다 쉽게 스쿠버 다이빙을 체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

 

3. 수심 40미터 속 해저 탐험 - 아틀란티스 잠수함

별도 장비를 갖추지 않고 맨몸으로도 남태평양의 해저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잠수함을 이용하는 것! 아틀란티스 잠수함은 괌 유일의 잠수함으로 수심 40m 아래로 내려가 바다를 살펴볼 수 있는 투어를 제공한다. 한국어 오디오 설명을 들으며 다양한 물고기들을 감상하고 사진에 담아보자. 산호초를 무대 삼아 자유롭게 헤엄치는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스쿠버 다이버들의 교류를 바라보며 산소통 없이도 다이빙하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다. 아이 또는 부모님을 모시고 함께하는 가족 여행이라면 더욱 추천하는 투어다. 

 

4. 진정한 휴양을 위한 파라다이스 - 코코팜 가든 비치

한적한 해변에서 진짜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코코팜 가든비치로 가 보자.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이라 불리는 코코팜 비치는 다녀온 이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는 곳이다.  푸른 수평선과 야자수, 모래사장이 어우러진 자연 그대로의 지상낙원이다. 열대 원시림과 절벽이 만들어내는 풍경 속에서 바닷가를 거닐고, 해수욕을 즐겨보자. 이 곳에서 점심 식사로 제공되는 그릴 바비큐도 빼놓을 수 없다. 스노클링, 구명보트, 카약 보트 등의 수영장비와 샤워시설이 준비돼 있어 편리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5. 올빼미 투어 & 스파마니아를 위한 - 핫스프링 스파 온천

새벽 비행기로 괌에 도착하거나 괌을 떠나는 이들에게는 괌 베로나 리조트의 핫스프링 스파를 추천할 만하다. 괌 유일의 찜질방&사우나인 이곳은 스파와 숙박, 픽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비행기 시간이 애매한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코스다. 온천욕장과 스팀 사우나, 현지 테라피스트의 마사지로 피로를 풀고 다음 여정까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파 이용객은 베로나 리조트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핫스프링 스파는 밤 늦게 도착하거나 떠나는 관광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24시간 운영되며, 짐 보관 서비스와 호텔·공항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여행 정보 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티투어닷컴 공식 홈페이지(www.citytour.com)에서 확인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