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배우 성동일 출연 ‘성부장’ 바이럴 영상으로 화제
AIA생명, 배우 성동일 출연 ‘성부장’ 바이럴 영상으로 화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건강 앱 ‘바이탈리티’ 바이럴 영상 세 편 일시 공개

 

[사진=AIA생명]
[사진=AIA생명]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이 국민 배우 성동일이 출연한 자사 웰니스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배우 성동일을 기용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재치 있는 화면으로 구성된 ‘성부장’ 바이럴 영상 시리즈 세 편과 중독성 있는 비트의 ‘바이탈리티 송’ 뮤직 비디오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지난 5일 공개된 ‘절대로 걷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움직이지 않는 성부장’ 등 총 세 편의 ‘성부장’ 시리즈는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를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과 건강한 운동 습관을 유도하는 ‘국민건강앱’의 기능을 재미있게 소개해줍니다. 

오는 19일 공개될 예정인 ‘바이탈리티 송’ 영상은 운동할 시간조차 부족한 현대인들의 이미지를 ‘성부장’이란 캐릭터로 잘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중독성 있는 노래와 포인트 있는 안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AIA생명 변창우 마케팅본부장은 “운동이 부족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한 ‘성부장’ 광고를 통해 현대인들의 고충을 공유하고 공감까지 얻어내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를 활용해 일상 생활 속에서 건강한 운동습관을 만들어보고 더 다양한 혜택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