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메디힐 '푸드메틱' 진출…"스무디킹,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신세계푸드·메디힐 '푸드메틱' 진출…"스무디킹,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스무디킹 X 메디힐 콜라보 마스크팩 [사진=신세계푸드]
스무디킹 X 메디힐 콜라보 마스크팩 [사진=신세계푸드]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운영하는 '스무디킹'이 마스크팩 브랜드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나섰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오늘(20일) 엘앤피코스메틱(회장 권오섭)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과 협업을 통해 마스크팩 3종을 선보이며 '푸드메틱(Food-metic)'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은 스무디킹과 메디힐이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특히 스무디킹은 이번 마스크팩 출시를 통해 주력 분야인 음료를 넘어 비식품 분야로 브랜드를 확장하는 모습입니다.

스무디킹과 메디힐의 협업으로 출시된 마스크팩은 스무디킹의 대표 스무디의 향과 성분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마스크’, ‘망고 페스티벌 마스크’,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마스크’ 등 3종입니다.

각 제품마다 스무디의 원재료인 딸기, 망고, 복숭아 추출물을 함유해 달콤하고 상큼한 향을 머금고 있으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히알루론산, 티트리추출물 등 각종 영양 성분으로 생기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신세계푸드측은 밝혔습니다.

특히 최근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신세계푸드는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이마트24 편의점을 시작으로 스무디킹 매장에서 이번 마스크팩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를 보다 친근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동시에 기존 소비자층을 공고히 하기 위한 양사의 뜻을 담아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