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소외 이웃에 사랑나눔 '앞장'...'효박스' 1천개 전달
동국제약 소외 이웃에 사랑나눔 '앞장'...'효박스' 1천개 전달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8.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박스’ 1,000개 기부
잇몸의 날,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스마일런페스티벌 후원 등 다양한 나눔
동국제약이 소외이웃에 효박스 1천개를 전달했다.[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이 소외이웃에 효박스 1천개를 전달했다.[사진=동국제약]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박스’ 1,0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지난 17일, 서울시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을 비롯해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한승호 관장, 동국제약 박혁 부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기부된 1,000개의 효 박스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지원을 필요로 하는 전국 19개 기관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동국제약은 지난 9월 구강암 환자를 돕기 위한 ‘스마일 런 페스티벌’과 한국의약품유통협회와 MBC나눔이 공동 주관한 ‘헬스케어 마켓’에서,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 행사에 동참한 일반인들이 하트 모양의 스티커를 부착하면, 그 수량만큼 '효 박스'를 적립하는 ‘사랑의 온도계’ 이벤트를 진행해 1,000개의 물품을 마련했습니다.

박혁 동국제약 마케팅부장은 “잇몸 건강은 당뇨나 암과 같은 전신질환과 깊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르신들의 구강 건강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어르신들께 효 박스가 전달될 수 있도록,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동국제약은 잇몸의 날,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스마일런페스티벌 후원 등 인사돌플러스를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의 잇몸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