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CES 2019서 OLED 등 시장 선도 기술 공개
LG디스플레이, CES 2019서 OLED 등 시장 선도 기술 공개
  • 배태호
  • 승인 2019.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LG디스플레이가 CES 2019에서 OLED 관련 신제품 및 신기술을 대거 공개한다.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CES 2019에서 OLED 관련 신제품 및 신기술을 대거 공개한다.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9' 전시회 기간동안 고객사를 대상으로 OLED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섭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사 전용 특별 전시관을 마련해 65인치 8K OLED와 88인치 8K 크리스탈 사운드 OLED 등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이와 함께 최근 부상하고 있는 상업용과 자동차용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기술도 함께 공개합니다.

상업용 시장을 겨냥해 터치 센서를 패널 내부에 내장한 LG디스플레이의 인터치(IN-TOUCH) 기술을 사이니지에 적용해 높은 터치 정확도와 또렷한 화질, 슬림 디자인을 구현한 86인치 UHD LCD 전자칠판 등 다양한 사이니지 제품을 선보입니다.

또 투과율 45%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크기의 12.3인치 투명 OLED 디스플레이 등 혁신적인 자동차용 디스플레이 제품도 최초 공개해 프리미엄 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합니다.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은 “LG디스플레이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트렌드 및 시장의 다양한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시장을 이끌어 왔다”며 “OLED가 구현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TV는 물론 다양한 솔루션에 적용해 시장을 확대해 나감으로써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