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한국구세군과 사회공헌 활동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SBI저축은행, 한국구세군과 사회공헌 활동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순영
  • 승인 2019.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SBI저축은행)
(사진=SBI저축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국내 1위 SBI저축은행이 사회공헌 활동 범위와 대상을 확대하기 위해 한국구세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날 한국구세군 빌딩(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소재)에서 진행된 업무무협약식에는 SBI저축은행 정진문 대표이사, 한국구세군 김필수 사령관을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국내⋅외에 긴급하고 직접적인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현재 SBI저축은행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협력하고 지원하는 것입니다.

SBI저축은행은 이미 지난해 한국구세군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봉사단인 SBI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를 출범했습니다.

한국구세군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다양한 사회공헌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해 8월 첫 봉사활동으로 몽골 울란바토르 바양조르그 쓰레기 마을을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캄보디아를 방문해 해당 지역 소외 이웃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한국구세군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 조성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정진문 대표이사는 "이번 한국구세군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할 뿐만 아니라 현재 운영중인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며,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활동을 게을리 하지 않고 보다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 대상과 범위를 확대해 업계 모범을 보이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