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4월의 행복’ 프로모션 시작 "고객 최우선정책 일환"
한국지엠 쉐보레, ‘4월의 행복’ 프로모션 시작 "고객 최우선정책 일환"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9.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 4월을 맞아 ‘쉐보레와 함께하는 4월의 행복’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가 4월을 맞아 ‘쉐보레와 함께하는 4월의 행복’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한국지엠]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4월을 맞아 ‘쉐보레와 함께하는 4월의 행복’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의 일환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확대 적용,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최대 36개월, 말리부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합니다. 또한, ‘4월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을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에 적용, 사회 초년생 등 초기자금 확보가 어려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차량 대금의 10%를 선수금으로 납입 후 첫 1년 동안 월 10만원만 납입하면 되며, 이후 3년간 4.5%의 이율로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한편, 스파크는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소형 및 경차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20만원을 특별 지원하며, 현금 지원과 할부가 동시에 적용되는 콤보 할부 선택 시 50만원을 지원합니다. 트랙스는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원, 말리부는 콤보 할부 선택 시 60만원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쉐보레는 4월,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신혼 부부, 출산, 임신 가정 등 9가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출발 프로모션을 실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에 최대 30만원의 혜택아 추가되며, 이들 차종에 대해 7년 이상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50만원의 혜택을 지원합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연초부터 실시해온 주요 판매 차종 가격 재포지셔닝 등 고객 최우선 정책을 이어가는 한편,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등 주력 차종에 대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라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4월은 쉐보레 차량 구매를 위한 최적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