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오픈 2주년 맞아 ‘2019 시티 파티’ 개최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2주년 맞아 ‘2019 시티 파티’ 개최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9.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내 원더박스 모습 [사진=파라다이스 시티]
파라다이스 시티 내 원더박스 모습 [사진=파라다이스 시티]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오픈 2주년을 맞아 판타지 세계가 눈 앞에 펼쳐지는 ‘2019 시티 파티(2019 City Party)’를 4월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 ‘플라자(PLAZA)’에는 영화 속 히어로들이 찾아옵니다. 4M 높이의 초대형 히어로즈부터 아기자기한 베어브릭 캐릭터까지 주인공들을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환상 속 캐릭터들이 생생하게 펼쳐지는 ‘히어로즈 인 파라다이스’는 오는 19일부터 6월 16일까지 약 두 달 간 플라자 1층에서 개최됩니다.

스파 ‘씨메르(CIMER)’와 클럽 ‘크로마(CHROMA)’에서도 파티의 열기를 더할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씨메르와 크로마는 4월 한달 간 다양한 무료·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20일에는 세계적인 DJ 니키 로메로(Nicky Romero)가 크로마를 찾아 내한공연을 엽니다. 여기에 지난 3월 말 개장한 밤의 유원지 콘셉트 테마파크 ‘원더박스(WONDERBOX)’도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갑니다. 환상적인 달빛 축제 ‘루나 카니발’과 국내 최초로 도입된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은 오픈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며 방문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내 플라자 모습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시티 내 플라자 모습 [사진=파라다이스시티]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2주년 시티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채워줄 미식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오는 20일과 21일 미쉐린 스타를 획득한 임페리얼 트레져의 셰프가 싱가포르 최고의 딤섬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26일 디너 한정으로 체카토 셰프의 이탈리안 8코스 요리와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 5종 페어링을 진행, 이탈리아의 봄을 선물합니다. ‘가든카페’는 15일부터 일주일간 인기 메뉴를 모아 1일 7개 한정 판매하는 ‘럭키백 페스티벌’을 실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