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ELS 펀드랑 예뻐져봄~'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ELS 펀드랑 예뻐져봄~' 이벤트 실시
  • 이순영
  • 승인 2019.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국민은행)
(사진=국민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4월 30일까지 ELS 펀드 상품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ELS 펀드랑 예뻐져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ELS 펀드는 기초자산 지수를 추종하는 ELS를 분산 투자하여 장기 고수익을 추구하는 대표적인 핵심 펀드로, 기존 ELS 투자의 제한 사항을 줄여 지속적으로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습니다.

이번 이벤트는‘삼성 ELS 인덱스’,‘한국투자 ELS 지수연계 펀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해당 상품을 100만원 이상 신규 하거나, 10만원 이상 신규 및 자동이체 약정을 1년 이상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위닉스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투자 타이밍에 대한 고민이 필요 없는 한층 진화된 투자 방법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LS 펀드랑 예뻐져봄~'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 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