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자회사 풀무원건강생활 미세먼지 환경 대비한 제품 출시
풀무원, 자회사 풀무원건강생활 미세먼지 환경 대비한 제품 출시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미세먼지를 대비한 제품 ‘이씰린 소프트 휩 포밍클렌저’ 선보여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주는 팩트나 선케어 제품도 출시
미세먼지를 대비한 제품 ‘이씰린 소프트 휩 포밍클렌저’ 선보여 [사진=풀무원]
풀무원, 미세먼지를 대비한 제품 ‘이씰린 소프트 휩 포밍클렌저’ 선보여 [사진=풀무원]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정우)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미세먼지를 대비한 제품 ‘이씰린 소프트 휩 포밍클렌저’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99.16%의 미세먼지 세정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천연 여성호르몬이라 불리는 검정콩 이소플라본과 발효추출수, 식물추출물(녹차, 캐모마일, 버드나무 등)을 함유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풀무원로하스 스킨케어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아 안전하며,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자연건강 스킨케어입니다.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클렌저 제품 외에도 스킨케어나 화장 단계에서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주는 팩트나 선케어 제품도 활발하게 선보여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풀무원로하스의 ‘이씰린 피니쉬 커버 팩트’는 미세먼지 이중 차단 메커니즘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97.1%의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를 입증했으며, 촉촉한 커버와 스킨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신개념 팩트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피부 보습력 유지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특허 아미노산 복합물을 함유했으며, 이 외에도 이소플라본 복합물, 모이스처 복합물, 해초류 복합물을 배합한 쓰리 콤플렉스(3-Complex) 성분과 연꽃 복합물 성분을 포함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습니다.

이유민 풀무원로하스 스킨케어 팀장은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씻어낼 뿐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덜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미세먼지는 각종 피부 트러블 유발은 물론 노화도 촉진할 수 있어 임상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습니다. 

풀무원로하스는 이외에도 LG생활건강의 ‘셀럽 바이 재클린 보타니크 에너지 폼샴푸’, 닥터지의 ‘에어리 메쉬’ 포뮬러를 적용한 선크림 ‘에어리 스킨 업 선’, 메디힐의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 등 미세먼지를 차단하거나 흡착하는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