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경 식약처장, 건강기능식품 업체 '한미양행' 방문...K푸드 열풍 일으켜 줄 것 당부
이의경 식약처장, 건강기능식품 업체 '한미양행' 방문...K푸드 열풍 일으켜 줄 것 당부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전관리 현황 등을 살피고, 건강기능식품 산업 혁신성장과 해외진출 방안 등을 모색
"규제를 개선하고 신소재 기능성 원료를 적극 인정하는 등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의경 식약처장, 건강기능식품 업체 '한미양행' 방문 [사진=식약처]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이의경 식약처장이 오는 25일 경기 파주 소재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한미양행에 방문해 건강기능식품 산업 현장을 살펴보고 업계 애로사항을 청취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현장방문은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각광받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현장을 찾아 안전관리 현황 등을 살피고, 건강기능식품 산업 혁신성장과 해외진출 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한미양행은 건강기능식품 주문자개발생산방식 전문업체로, ‘19년에는 베트남으로의 대규모 수출계약이 성사됨에 따라 신규직원 채용을 늘리는 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도 했습니다.

이의경 처장은 이날 방문을 통해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이 안전성과 고품질을 인정받아 세계 시장에서 K-푸드 바람을 일으켜 줄 것”을 당부하며,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규제를 개선하고 신소재 기능성 원료를 적극 인정하는 등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격려를 전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