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가정의 달' 맞아 저소득층 대상 사랑 나눔 실천
KB캐피탈, '가정의 달' 맞아 저소득층 대상 사랑 나눔 실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개포4동 거주, 조손가정 포함 202가구에 전달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소득·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가졌습니다. 

KB캐피탈은 지난 14일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남부봉사관 서초강남나눔터에서 저소득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제빵 봉사 및 식료품 선물키트를 만들어 선물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가졌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세상을 바꾸는 나눔’ 슬로건 아래 KB캐피탈이 후원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소통하고 함께 따뜻한 가정의 달을 나누고자 하는데 깊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KB캐피탈 임직원들은 직접 만든 파운드케이크와 식료품으로 구성된 선물 키트를 포함해 총 1천만원의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습니다. 선물 키트는 KB캐피탈 임직원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서초지구협의회 및 강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이 함께 협력해 개포4동에 거주중인 조손가정을 포함한 202가구에 전달했습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는 “임직원들의 사랑과 정성을 담아 만든 케이크와 선물 키트가 가정의 달 어르신과 아이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따뜻한 나눔의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KB캐피탈은 앞으로도 사회 곳곳, 함께하는 우리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어려운 가정들을 찾아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공헌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