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DL ASIA 2019, 오는 7월 개최된다
BUIDL ASIA 2019, 오는 7월 개최된다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민지 기자]

오는 7월 22일과 23일 서울 노보텔 앰베서더 강남에서 BUIDL ASIA 2019가 개최됩니다. BUIDL 2019는 블록체인 개발 중심 컨퍼런스입니다. 국내외 블록체인 업계 인사들의 발표와 개발자를 위한 개발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올해 개최되는 기업이 각각의 블록체인 전략을 공유하고 메인 세션을 통해 연사와 패널의 토론이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BUIDL ASIA 2019의 기조연설은 미국 코넬대학교 에민 시러(Emin Gun Sirer) 교수가 맡았습니다. 이밖에도 라쿠텐 블록체인 랩의 하지메 니시노미야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 이더리움 재단의 버질 그리피스(Virgil Griffith), 코러스 원의 창업자 브라이언 크레인(Brian Crain), MIT 미디어 랩의 타지 드라이야(Tadge Dryja) 등이 연사와 패널로 참여합니다.

국내 기업과 기관에서는 언체인(Unchain) 이홍규 대표, SK텔레콤의 이강원 박사, 페이코인(Paycoin) 황용택 대표, 슈퍼트리(Supertree) 최성원 대표, 코드박스 서광열 대표, 카이스트 김용대 교수 등이 연사와 패널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컨퍼런스에 앞선 주말에는 코스모스(Cosmos)주최로 Hackatom이라는 블록체인 해커톤 행사도 개최됩니다. 공덕동 서울 창헙 허브에서 진행되는 해당 해커톤의 우승팀에는 BUIDL ASIA 컨퍼런스에서 개발내역을 발표하는 별도의 세션이 주어집니다.

컨퍼런스를 주관하는 크립토서울(Krypto Seoul) 강현정 대표는 “페이스북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이 블록체인 산업에 뛰어들고 있다”며 “이번 비들 컨퍼런스는 블록체인 개발자를 위한 해커톤 행사와 기업의 블록체인 개발사례도 함게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UIDL ASIA 2019 홈페이지(www.buidl.asi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