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대한민국 공군, ‘희망나눔 연결운동’ MOU 체결
애경산업-대한민국 공군, ‘희망나눔 연결운동’ MOU 체결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지난 8월28일 오전 11시 계룡대에 위치한 공군본부에서 대한민국 공군(공군참모총장 원인철),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과 함께 ‘희망나눔 연결운동’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희망나눔 연결운동은 대한민국 공군와 애경산업,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함께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안보 공감대를 확산하고,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과 민·군 유대강화 등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5년 동안 총 25억원 상당의 샴푸, 치약, 비누 등 생활용품과 남성 전용 화장품 등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특히 최근 장병들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애경산업의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스니키의 자외선차단제, 클렌징젤 등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전달된 지원 물품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공군 추천 군부대와 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또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공군의 추천을 받아 모범병사 10명에게 전역 시까지 1인당 매월 10만원씩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원인철 공군참모총장, 이윤규 애경산업 대표이사,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이 참석해 희망나눔 연결운동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이에 보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사업을 진행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