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한국영화 100년 맞아 ‘한국영화의 밤’…구현모 사장, 배우 조진웅 등 참석
올레 tv, 한국영화 100년 맞아 ‘한국영화의 밤’…구현모 사장, 배우 조진웅 등 참석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T)
(사진=KT)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KT가 지난 8월 30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1928’ 아트센터에서 올레 tv고객 200명을 초청해 ‘한국영화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올레 tv ‘한국영화의 밤’은 올해로 100년을 맞은 한국영화의 탄생과 발전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100년을 응원하기 위해 KT가 주최한 행사로, KT 커스터머&미디어부문장 구현모 사장과 올레 tv 고객, 배우 조진웅 등이 참석했습니다. 

KT는 이날 행사에 올레 tv에서 한국영화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한국영화 중 독립∙예술영화 장르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등 한국영화 마니아들을 초대했습니다.

영화 전문 인기 유튜버 ‘천재 이승국’이 진행을 맡았으며, 올레 tv가 가장 사랑한 작품∙감독∙배우를 선정해 올레 tv만의 한국영화 시상식도 진행했습니다. 

이외에도 한국영화 배경음악(BGM) 라이브 재즈 공연을 선보이고 한국영화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습니다.

구현모 KT 커스터머&미디어부문장 사장은 "IPTV와 한국영화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한국영화 발전이 IPTV의 성장에 큰 부분 기여했고, IPTV 역시 건전한 영화 콘텐츠 생태계 조성에 일조했다고 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KT는 올레 tv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한국영화를 소개하고 한국영화가 나아갈 새로운 100년도 함께 응원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KT는 올레 tv에서 ‘한국영화의 새로운 100년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 하에 오는 4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한국영화 응원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올레 tv에 마련된 ‘한국영화100년 VOD 특별관’에서는 역대 흥행 TOP30, 한국을 빛낸 영화들, 한국이 사랑한 명감독/명배우 등 다양한 테마의 한국영화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