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펀 앤 레이지(Fun & Lazy)’ 로 '혼캉스족' 잡는다
롯데호텔서울, ‘펀 앤 레이지(Fun & Lazy)’ 로 '혼캉스족' 잡는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롯데호텔서울이 호텔에서 나 홀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족), ‘혼텔족’(1인 투숙객)을 위해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입니다.

호텔은 1인 전용 패키지를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 같은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습니다. 실제로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인 가구 수는 약 585만 가구로 전체 가구의 약 30%에 육박합니다. 1인 가구가 증가하며, 혼캉스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객실 안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면서 ‘나 홀로 럭셔리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특별히 상품을 구성했습니다.

메인 타워(Main Tower) 슈페리어 룸 1박, 인룸 조식 1인, VR 기기 1대 대여 혜택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1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여 오롯이 혼자만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에서 대여한 무선 VR 기기로 객실에서 ▲생생한 입체감을 즐길 수 있는 360도 VR 콘텐츠 80여 종 ▲액션, 스포츠, 아케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60여 종 ▲인기 만화와 애니메이션 20여 종 ▲고전 영화 10여 종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포근한 침대 위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숙면을 취한 후, 다음 날 아침에는 조식을 먹으러 객실 밖을 나갈 필요 없이 인룸 조식을 이용하며 여유를 만끽하면 됩니다.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원하는 시간대를 지정하여 달걀 요리, 빵, 요거트, 과일주스로 구성된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아침을 객실 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호텔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의 연이은 요청에 따라 1인 투숙객이 객실 내에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며 “패키지 상품과 특별한 이벤트로 올가을 혼캉스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