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에서 취미생활을…"입주민에 주거 서비스 제공"
대우건설, 푸르지오에서 취미생활을…"입주민에 주거 서비스 제공"
  • 윤민영 기자
  • 승인 2019.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윤민영 기자]

오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제공된 실버 건강 강좌
오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제공된 실버 건강 강좌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이 푸르지오 일부 단지에서 입주민들의 주거 서비스인 '라이프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이 일상이 된다’는 콘셉트로 분양 당시 견본주택에서부터 사전점검, 입주 후까지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주거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는 입주 편의 용품 렌탈 서비스, 독서 활동을 위한 푸른도서관 플래너, 입주민이 직접 단지 내 조경 활동에 참여하고 식물을 이용해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자연사랑 플러스로 구성됐습니다.

단지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전문가의 강의를 듣고 실습할 수 있습니다.

오산 센트럴 푸르지오에서는 8월 말부터 5주간 ‘실버 건강 강좌’를 제공했습니다.

실버세대 증가에 따라 어르신들의 정신적‧육체적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시니어 클럽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한 강좌로 웃음치료, 실버건강 체조, 다양한 도구를 이용한 치매예방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9월 초부터 10월 초까지 영종 센트럴 푸르지오자이와 의왕 파크 푸르지오에서는 반려견에 의한 사고를 예방하고 성숙한 아파트 펫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펫 사랑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반려견에 대한 이해, 올바른 공공시설 이용하기, 문제행동교정, 사고 발생 시 올바른 대처법 등의 강좌로 구성됐습니다.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견본주택에서는 지정계약기간인 지정계약 기간인 9월 18일부터 3일간 방문객에게 금융상담을 제공하는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시행했습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향후 서비스 제공 대상 단지를 확대하고 다양한 주거 서비스를 개발해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