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2020년 신입·경력사원 모집…기술·관리직 분야
화성산업, 2020년 신입·경력사원 모집…기술·관리직 분야
  • 윤민영 기자
  • 승인 2019.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윤민영 기자]

화성 본사 사옥.
화성 본사 사옥.

화성산업(대표 이종원)이 2020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며 신입은 기술직(토목, 건축, 안전, 전기, 기계, 건축설계·디자인)과 관리직(기획, 인사, 회계, 주택영업)을 각각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각 지원분야별 관련자격증(기사 이상) 소지자여야 하며 건축설계·디자인분야는 건축설계 및 디자인 관련 전공자여야 한다.

관리직의 경우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다.

경력은 기술직(건축, 견적(건축), 안전, 기계, 건축설계·디자인, PC)과 관리직(주택영업, 서울지사)을 각각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로서 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로서 PC의 경우 건축관련 전공자여야 하며 주택영업·서울지사의 경우 정비사업, 주택영업, 개발, 분양성조사 유경험자여야 한다.

또한 신입과 경력 모두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응시 지원서는 오는 7일~14일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할 예정이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1차), 직무적성검사 및 임원면접(2차), 신체검사 등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19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며 실무자 면접(1차)은 22일에 계획이다.

화성산업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화성파크드림TV'에서도 모집요강과 응시자격 등에 대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황진수 화성산업 인사총무부장은 “국내외 어려운 경제여건과 건설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지속가능한 청년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고 건설을 통해 세상을 보다 살기좋고 아름답게 바꾸어 나갈 열정을 가진 역량있는 우수자원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