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고객과 함께 성장...지역사회 기여로 보답”
기아차,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고객과 함께 성장...지역사회 기여로 보답”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기아자동차 구로사옥 임직원, 소외계층 위한 연탄 2,500장 나눔 활동
기아차 임직원들, 지역사회 연계 봉사활동으로 나눔문화 적극 실천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기아차, 이웃사랑 연탄나눔 실시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차, 이웃사랑 연탄나눔 실시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대표 박한우 최준영) 임직원들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사랑나눔에 동참했다.

기아자동차 서비스사업부 구로사옥 임직원들은 지난 21일 (목) 서울 남태령 인근 거주 중인 독거노인 및 결손가정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 따뜻한 겨울나기’ 활동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가 기획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기아자동차 서비스사업부  박상덕 사업부장 등 임직원 30여명이 참가했으며, 기아자동차 임직원들은 이 날 봉사를 통해 남태령 인근 독거노인 및 결손가정 등 소외 이웃들에게 2,500장의 연탄 배달을 하며,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기 위한 겨울나기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기아자동차 서비스사업부 임직원들은 이번 연탄 나눔 활동 뿐 아니라 올 한 해 동안 ▲결손가정 대상 선물키트 전달 ▲생계형 어르신 안전 리어카 제작 ▲영등포 쪽방촌 명절음식 나눔 등 사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기아자동차 서비스사업부 관계자는 “연말에 연탄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작은 일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아차 직원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