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기만 해도 유해 세균 제거"…한경희이지라이프, 렉스한 살균수 출시
"뿌리기만 해도 유해 세균 제거"…한경희이지라이프, 렉스한 살균수 출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경희이지라이프)
렉스한 살균수 (사진=한경희이지라이프)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리빙 케어 브랜드 ‘한경희이지라이프’가 뿌리기만 해도 강력한 살균과 탈취로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드는 살균소독제 ‘렉스한 살균수’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경희이지라이프에 따르면 렉스한 살균수의 가장 큰 특징은 100% 식품첨가물 성분에 있다. 유해성분이나 자극성분 없이 식약처에서 인가한 살균 성분인 ‘차아염소산’과 미량의 소금, 물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무계면활성제, 무건조제, 무유기용매, 그리고 무환경호르몬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해세균이나 악취원인균, 바이러스 제거 후에는 즉시 물로 환원되어 사람과 자연에 건강하다.

렉스한 살균수의 또 다른 특징은 강력한 살균력이다. 국내 유일 pH6.5를 유지하면서 40~70ppm의 농도를 맞춰 30초 내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대장균 등 대부분의 유해세균과 유해 미생물 등을 99.9% 살균하고 인플루엔자바이러스는 15초 내 제거한다. 탈취력 또한 우수하다. 생활 환경 주변에서 발생하는 유해악취 역시 빠른 시간 내 근본적으로 탈취한다.

이와 함께 효율적인 세균 제거를 위해 미세하게 넓은 면적에 골고루 분사할 수 있는 미세분사 스프레이건을 도입했으며 희석이나 용해 없이 뿌리기만 해도 살균 소독이 가능해 자주 세탁하기 힘든 유모차, 카시트는 물론 반려동물 특유의 냄새 제거 및 살균에도 효과적이다. 반려동물 배변판 및 침대 등 반려동물이 자주 머무는 곳 어디든 뿌려주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렉스한 살균수는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된 ‘생활화학제품 및 살생물제 안전관리에 법률’에 따라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인증 및 피부, 안점막자극, 경구투여독성 등 다양한 안전성 시험을 통과했다.

한경희이지라이프는 "한경희이지라이프 홈페이지와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렉스한 살균수를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