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100만 회원 달성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100만 회원 달성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 통합 모바일 고객앱…출시 약 1년 만에 가입 고객 100만 명 달성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기아차 KIA VIK 100만 회원 달성 감사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대표 최준영 박한우)가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가입 회원 100만 명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IA VIK’ 앱 12월 신규 가입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앱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장 구매하고 싶은 기아차 모델을 선택하면 곧바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KIA VIK’ 가입 고객 100만 명을 기념하기위해 차량 구매 지원금 100만원 등 총 1,100만원 규모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해 출시된 ‘KIA VIK’은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이자 유일의 통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기아차의 영문 사명 ‘KIA’와 이를 거꾸로 뒤집은 형상의 ‘VIK’ 을 조합해 기존의 틀을 깨는 역발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큰(BIG)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KIA VIK’ 이용 고객들은 ▲차량 구매 전 정보 탐색부터, 구매, 차량 유지 및 관리, 중고차 시세 조회에 이르는 ‘카 라이프(Car Life)’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으며 ▲하나의 아이디(ID)로 기아차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등 기아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편의성을 바탕으로 ‘KIA VIK’은 출시된 지 약 1년 만에 가입 회원 100만 명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KIA VIK’에 보내주신 열렬한 반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IA VIK’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Purchase(차를 사는 즐거움) ▲Experience(새로운 모빌리티 경험의 즐거움), ▲Relationship(고객 소통, 공감의 즐거움) ▲Service(고객 접점의 디지털화, 스마트한 즐거움) ▲Culture(유연한 조직문화, 틀을 깨는 즐거움) 등 다섯 가지 영역에서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자동차 생활(Mobility Life)에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국내사업본부 주관의 고객 중심 혁신 활동 ‘KIA VIK’ 캠페인을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