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강승수 한샘 회장 “새로운 미래 50년에 도전하는 한 해 될 것”
[신년사] 강승수 한샘 회장 “새로운 미래 50년에 도전하는 한 해 될 것”
  • 서청석 기자
  • 승인 2020.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2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한샘 상암사옥에서 한샘 강승수 회장이 2020년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샘]
2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한샘 상암사옥에서 한샘 강승수 회장이 2020년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샘]

강승수 한샘 신임 회장은 2020년을 맞아  3대 목표를 제시했다.

강 회장은 "회사 창립 50주년을 맞아 미랠 위해 50년의 역사를 계승하고 새로운 미래의 50년을 도전하겠다"며 "직원 모두가 각자의 역할과 목표를 확립하고 중첨주진 과제들을 완성해나가면 올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글로벌 최고 기업 비전 달성을 위해 국내시장 10조 매출 달성으로 마켓쉐어를 확대하고 전략기획실 강화를 통해 10조 경영 시스템을 구축, 글로벌 한샘 도전 기반 확립이라는 목표를 설정했다.

이를 위해 "리하우스 사업의 표준 매장 성공모델을 만들고 이를 전국 50개 상권으로 확대한다"며 "차별화된 스타일 패키지 개발을 위한 RD사원 2500명을 육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온라인 사업본부’는 한샘몰의 차별화를 위해 회사의 장점인 설치 물류 서비스를 활용해 경쟁력 있는 외부 상품 입점을 확대하고 O2O(Online to Offline)리빙전문몰로 변화해. ‘키친바흐 사업본부’와 ‘인테리어 사업본부’는 부엌, 욕실,가정용 가구 등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특판 사업본부’는 건자재 아이템의 경쟁력과 패키지 시공 능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도 밝혔습니다.

끝으로 ‘전략기획실’은 10조 경영 시스템 구축을 위해 ‘원가구조 혁신’, ‘본부장 중심경영체제 정착’, ‘경영 매뉴얼 구축’,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대외 협력체계 강화’, ‘정보시스템 혁신’, ‘미래 50년을 위한 미션과 비전 확립’ 등의 과제에 집중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