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9' 특별하게 즐기고 싶어?"...메가박스, '스타워즈9' MX 개봉
"'스타워즈9' 특별하게 즐기고 싶어?"...메가박스, '스타워즈9' MX 개봉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효선 기자]

 

메가박스가 세계적인 SF 영화 <스타워즈9: 라이즈오브 스카이워커>를 사운드 특별관 MX에서 돌비 애트모스 버전으로 상영한다고 8일 밝혔다.

8일부터 상영을 시작한 <스타워즈9>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그리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은 스타워즈의 아홉 번째 시리즈물이자, 디즈니가 부활시킨 스타워즈 속편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완결판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실제로 그 인기는 이미 개봉 전부터 수치로 입증되고 있다. <스타워즈9>은 지난 3일 국내 예매 오픈 이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 지난 연말 글로벌 수익 7억 달 러를 돌파했다.

42년간 이어온 시리즈에 종지부를 찍을 작품인 만큼 이번 영화는 사상 최고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캐스팅, 시각효과, 스토리로 무장해 방대한 볼거리와 감동을 선사한다.

이에 메가박스는 사운드 특별관 MX를 통해 <스타워즈9> 돌비 애트모스 버전을 선보이며 최종편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계획이다.

돌비 애트모스는 차세대 음향기술로, 기존 5.1채널 기반의 시스템에서 벗어나 60개 이상의 서라운드 스피커, 서브 우퍼 및 천장의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전-후-좌-우-상-하 전방위로 흐르는 3차원 입체음향을 구현한다.

이로써 관객들은 더욱 박진감 넘치고 사실적인 음향효과로 실제 광활한 우주에서 펼쳐지는 운명의 대결을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메가박스는 관람 인증 이벤트로 <스타워즈9> MX관람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한다. 또한 <스타워즈9>의 두 주인공이 담긴 오리지널 티켓과 스타워즈 시리즈의 인기 마스코트 로봇 ‘알투디투’가 구성된 팝콘 음료세트를 제공하며 이색 재미를 더한다.

한편, <스타워즈9>의 돌비 애트모스 버전 및 인증 이벤트, 그리고 굿즈(오리지널 티켓 및 콤보)는 전국 9개 MX 보유 지점(코엑스, 성수, 상암월드컵경기장, 목동,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송도, 영통, 대구신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