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2020 알파 사진 공모전 개최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2020 알파 사진 공모전 개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소니코리아)
(사진=소니코리아)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소니코리아가 알파(Alpha)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다채로운 소식을 전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알파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알파 홈페이지는 알파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소식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허브 페이지로, 제품 정보와 리뷰, 영상, 노하우 등 폭 넓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 안에서 소니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유튜브 채널 및 SLR 클럽 등의 카메라 관련 커뮤니티는 물론, 전문 매거진에 업데이트되는 흥미로운 콘텐츠와 브랜드 소식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소니 작가의 포트폴리오 및 작품을 갤러리 형식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작가가 사용하는 카메라 바디 및 렌즈 제품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신설된 온라인 아카데미에서는 사진 구도와 화이트밸런스, 마이스타일 등 사진 촬영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을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다. 이 밖에도 알파 아카데미 신청 시 장바구니 및 결제 기능이 지원돼 원하는 강좌 신청이 더욱 쉬워졌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알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늘(13일)부터 2월 29일까지 ‘2020 알파 사진 공모전’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알파 시리즈 카메라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소니코리아 알파 아카데미 강의 실장으로 활동 중인 신재국 작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소니 알파 카메라와 렌즈를 사용해 촬영한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 또는 SLR 클럽, 카페 등의 커뮤니티에 업로드해야 한다.

이후 2020년 한해 동안 가장 도전하고 싶은 피사체와 사용하고 싶은 소니 알파 카메라 및 렌즈를 기재한 후 해당 내용이 담긴 URL을 알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2020 알파 사진 공모전 1등 수상자(1명)에게는 APS-C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6400을 수여한다. 2등 수상자(2명)에게는 고급 카메라 가방(로우프로 프로택틱 BP 350 AW II), 3등 수상자(3명)에게는 256GB의 대용량 초고속 UHS-II 메모리 카드 SF-M256을, 4등 수상자(4명)에게는 슬링 스타일 카메라 가방(로우프로 스트리트라인 SL 140), 5등 수상자(1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