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글로벌 스펙트럼 랩' 모집… 최저 가입액 인하
KB증권, '글로벌 스펙트럼 랩' 모집… 최저 가입액 인하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KB증권(대표 김성현, 박정림)은 작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KB able 글로벌 스펙트럼 랩'의 최저가입금액을 1500만원으로 낮춰 10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7월, 10월 각각 출시한 KB able 글로벌스펙트럼 랩은 미중 무역분쟁 등 변동성이 큰 시장 상황에서도 시장 국면 마다 적절한 대응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국내외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우수한 상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추가모집한다고 KB증권은 밝혔다.

KB able 글로벌스펙트럼 랩은 플레인바닐라투자자문의 자문을 받아 운용한다. 플레인바닐라 투자자문은 밑은 막히고 위로는 열려있는 투자를 지향하는 자문사로 KB증권을 비롯한 대형증권사의 랩 상품 운용 자문을 맡고 있다.

특히 이 상품은 국내외 주식, 채권, ETF(레버리지, 인버스 포함) 등 다양한 자산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고위험 고수익 자산과 중위험 중수익의 해외 인컴형 자산은 물론, 시장변동 상황에 대처 하기 위해서 레버리지·롱숏ETF까지 이용해 시장 국면마다 헷지 및 추가 수익전략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KB증권 모바일 M-able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가입 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더욱 증대시켰다.

이 상품은 초고위험 상품이며, 환헤지를 실시하지 않는다. 운용결과 및 환율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