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카카오프렌즈 안마기, 위메프 데이에서 3일간 초특가 행사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안마기, 위메프 데이에서 3일간 초특가 행사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휴테크가 21일부터 3일간 열리는 ‘위메프 데이’에서 카카오프렌즈 안마기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위메프 ‘초강력 타임딜’ 구매 기회를 이용하면 정상가 12만 9000원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3만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쇼핑 혜택이 주어진다.

위메프가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타임딜 파격특가 행사한다. [사진제공=휴테크]
위메프가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타임딜 파격특가 행사한다. [사진제공=휴테크]

휴테크가 카카오IX와 협업해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마사지 쿠션’은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비자가전박람회인 ‘CES2020’ 에서도 선보인 바 있다.

캐릭터 후면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좌, 우 2개의 마사지 볼이 정방향과 역방향으로 움직이며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하며, 온열 기능이 있어 마사지 효과를 증대시킨다. 베터리 충전 시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내는 물론, 차량, 야외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라이언과 어피치 각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이용자에게 마사지 기능뿐 아니라 정서적인 안정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캐릭터 특유의 앙증맞은 표정이 돋보이는 앞면은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해, 봉제 인형과 같은 따스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반면 신체가 닿는 부분에는 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휴테크 김수진 MD는 “위메프 데이 특가 기간 중 파격적인 구매가로 라이언과 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며 “졸업 및 입학 선물은 물론 우정템, 커플 선물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팍스경제TV 오종석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