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의료진 대상 ‘위케어 캠페인' 시행... 약제로 인한 위질환 치료 정보 제공
대웅제약, 의료진 대상 ‘위케어 캠페인' 시행... 약제로 인한 위질환 치료 정보 제공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효선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로 인한 위장관 손상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해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위케어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위케어 캠페인'은 국내 의료진들에게 소염진통제로 인한 위질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의료 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을 통해 온라인 시리즈 강의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위궤양의 예방 및 치료를 비롯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소장 손상에 대한 효과적인 소화기약제 병용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계획을 밝혔다.

강의는 오는 24일부터 3월까지 총 4차례 진행되며 김용성 원강의대 소화기질환연구소 교수와 심기남 이화의대 소화기내과 교수 등이 나설 예정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위 손상 예방과 치료에 관한 가이드라인과 전문가의 최신지견을 제공하여 의료진의 치료에 도움을 주고, 이로 인해 소염진통제 등의 약제로 인해 위장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