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솜혜인, 학교폭력 논란에 "법적 대응"
'아이돌학교' 솜혜인, 학교폭력 논란에 "법적 대응"
  • 팍스경제TV
  • 승인 2017.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이돌학교 솜혜인 | 출처 엠넷
아이돌학교 솜혜인. 출처 | 엠넷

[팍스경제TV 이상훈 기자]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서 자진하차한 솜혜인이 자신을 향한 논란에 법적 대응을 준비 중임을 밝혔다. 

솜혜인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소장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솜혜인은 "계속해서 좋지 않은 이야기로 찾아봬 죄송하다"고 운을 떼며 "사실이 아닌 이야기와 그로 인한 악의성 댓글 여파로 저 뿐만 아니라 저희 가족까지 큰 피해를 보고 있기에 당장 소속사가 없는 저로서는 빠른 상황 정리를 위해 확실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더 이상 이 문제에 대해서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길 바란다"며 "추가적으로 악성 댓글 다신 분들에게도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추후 올라오는 저에 관한 모든 비방글에 대해선 법적 조치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솜혜인은 고소장과 함께 자신에 대한 진단서도 공개했다. 진단서에는 우울, 불안, 대인기피, 거식증, 수면장애 등의 증상이 적혀있다.

한편 솜혜인은 '아이돌학교'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했다. 이후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시선을 모았다. 한 네티즌이 솜혜인으로부터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다. 이후 솜혜인은 직접 "자신 또한 학교 폭력의 피해자였고 폭행 방관자였다"며 "그 친구에게 잊지 못할 큰 상처를 준 것에 대해 지금까지, 앞으로도 몇 년이 지나고, 몇 십 년이 지나도 잊지 않고 죄책감을 가지고 살아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솜혜인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솜혜인입니다!  

우선 방영 전까지 하차인지 아닌지에 대한 논란에 피드백조차 없었던 것과 이렇게 뒤늦게 방송 후에 피드백을 하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저는 오늘 방영한 '아이돌학교'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것이 맞습니다. 하차하게 된 이유는 방송에서 나왔듯이 제가 아이돌을 하기에 부족한 부분도 있었고, 실력 출중하고 끼와 재능이 많은 예쁜 친구들과 함께 하고 싶었지만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부터 건강상의 문제가 있었고,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프로그램이 아니었기 때문에 오랜 고민 끝에 결국 개인적인 저의 건강문제 때문에 저와 프로그램을 위해서 아쉽고 속상하지만, 하차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첫 회부터 안좋은 모습만 보이고 하차하게 되어서 스스로도 많이 안타깝고 저를 응원해주셨던 분들께 실망시켜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하차 후,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집중적으로 저의 건강만 케어하고 있으며 지금은 하차했을 때보다 건강이 회복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가 하차하는 입장으로서 아이돌학교에서는 더 이상 뵐 수 없지만 다른 곳에서 건강해진 더 나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돌학교화이팅! -솜 혜인 올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