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나이지리아서 e-스포츠 대회 개최
LG전자, 나이지리아서 e-스포츠 대회 개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29일 ‘LG 올레드 TV 게이밍 챌린지’ 왕중왕전 개최
압도적 화질, 뛰어난 게이밍 성능 등 홍보

LG전자는 LG 올레드 TV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 29일 나이지리아에서 ‘LG 올레드 TV 게이밍 챌린지(LG OLED TV Gaming Challenge)’ 결승전을 열었다고 밝혔다.

LG전자, 나이지리아서 e-스포츠 대회 개최
LG전자, 나이지리아서 e-스포츠 대회 개최

LG 올레드 TV 게이밍 챌린지 왕중왕전은 지난 시즌 별 우승자들이 한 데 모여 우승자를 가렸고 최종 우승자에게 65인치 LG 올레드 TV와 상금 1백만 나이라(한화 330만 원 상당)를 시상했다.

LG전자는 2018년부터 나이지리아 주요 도시에서 LG 올레드 TV를 활용한 게임 대회를 열고 있다. 이 대회는 지금까지 1천여 명이 참가했으며 시즌 6까지 진행됐으며 나이지리아의 e-스포츠 대회 가운데 우승 상금이 가장 큰 대회로도 유명하다.

LG전자는 이날 행사장에 별도 체험공간을 마련, 관람객들이 LG 올레드 TV의 뛰어난 게이밍 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고 현지 언론, 인플루언서 등을 초청해 2020년형 LG 올레드 TV 신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도 진행해 현지언론은 화질 및 게이밍 성능에 관심을 보였다.

LG 올레드 TV의 화면 응답속도는 LCD 대비 1천 배 이상 빨라 색상과 명암의 변화가 빠르고 정확하다. 다양한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은 보다 생생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LG 올레드 TV는 엔비디아의 ‘지싱크 호환’ AMD의 ‘라데온 프리싱크’ 등을 지원하는 업계 유일의 TV로 이 기능은 그래픽카드와 TV 화면의 주사율을 일치시켜 화면 끊김을 최소화할 수 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가 필요 없이 각 화소가 스스로 빛을 내 압도적인 명암비와 블랙 표현, 완벽에 가까운 시야각 등으로 영화,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고 TV로 손꼽히고 있다.

LG전자, 나이지리아서 e-스포츠 대회 개최
LG전자, 나이지리아서 e-스포츠 대회 개최

LG전자 나이지리아법인장 손태익 상무는 “LG 올레드 TV는 압도적 화질에 업계 최고 수준의 게이밍 기능까지 갖춘 최고의 게이밍 TV”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성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팍스경제TV 김경욱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