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코로나19 극복위해 ‘손흥민, 송가인’ 등 응원영상 캠페인
SK브로드밴드, 코로나19 극복위해 ‘손흥민, 송가인’ 등 응원영상 캠페인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응원 메세지, 예방 수칙, 정부 주요 지원책 등 제공
송가인, 손흥민, 헤이지니, 마이린 등 유명인 참여

SK브로드밴드는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소통실과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 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B tv에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특별관을 개설해 송가인, 김장훈, 한고은, 김성령, 김상중이 참여한 응원 캠페인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손흥민, 홍진영, 헤이지니, 마이린 등 유명인과 인기 크리에이터의 ‘코로나19 릴레이 희망 메시지’를 전한다.

B tv를 통해 송가인이 코로나19 릴레이 희망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이 특별관에서는 코로나19 예방수칙과 공적마스크 구매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 스피커 NUGU가 탑재된 B tv AI셋톱박스에서 “아리아, 용산구 서계동 마스크 판매약국 알려줘”와 같은 음성검색으로 약국 현황 및 공적 마스크 수량 정보 등 정부부처의 지원책도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에 참여한 손흥민 선수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우리나라 및 세계 여러 나라가 참 힘든 상황“이라며 ”많은 분들이 마음을 한뜻으로 모아 이 어려움을 같이 극복해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대구경북을 비롯해 최전방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시는 자영업자, 불안과 답답함에 지쳐가는 대한민국 국민 한 분 한 분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