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美 힙합 뮤지션 '트래빅스 스콧' 신규 트랙 '포트나이트' 통해 최초 공개
에픽게임즈, 美 힙합 뮤지션 '트래빅스 스콧' 신규 트랙 '포트나이트' 통해 최초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마시멜로 공연, ‘스타워즈’ 미공개 영상 최초 공개에 이어 트래비스 스콧 인게임 공연 개최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5차례의 공연 진행
이벤트 참여 시, 애스트로월드 사이클론 글라이더와 로딩 화면 두 개 무료 제공
트래비스 스콧 애스트로노미컬 인게임 콘서트 시간 참고 이미지
트래비스 스콧 애스트로노미컬 인게임 콘서트 시간 참고 이미지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서 ‘트래비스 스콧’의 공연을 시청할 수 있는 ‘애스트로노미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전 세계에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트래비스 스콧은 미국 출신의 힙합 뮤지션으로, 이번 ‘애스트로노미컬’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에서 최초로 포트나이트 이용자들에게 신규 트랙을 공개할 예정이다.

‘애스트로노미컬’ 이벤트는 전 세계 게이머들을 배려하여, 한국 시각으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한국 사용자들은 25일 오후 1시에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이 시간이 아니더라도 지역구분 없이 다른 시간대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벤트에 한 번이라도 참여한 사람에게는 애스트로월드 사이클론 글라이더와 두 개의 로딩 화면이 무료로 제공되며,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된 애스트로노미컬 도전을 완료하면 더 많은 장비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에서는 이번 공연을 기념해 입점한 트래비스 스콧의 의상과 이모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애스트로노미컬’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