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도심 속 자연 누리는 브랜드 단지
[기자가 간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도심 속 자연 누리는 브랜드 단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 내 1,100세대 아파트 조성
전용면적 84~155㎡ 중·대형, 최고 49층 랜드마크 조성
수변공원 조성... 해안가 거닐며 서해바다 한눈에
'힐스테이트' 名品 브랜드 타운의 3번째 퍼즐

현대건설(대표 박동욱)이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를 분양합니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8개동, 전용면적 84~155㎡로 총 1,100세대가 조성됩니다. 

송도국제도시 내 송도랜드마크시티(송도 6·8공구)는 580만여㎡의 부지에 주거, 국제 업무, 관광·레저 시설 등이 조성된 부지로, 단지는 송도랜드마크시티에 자리 하고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인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 2020년 12월 개통예정)과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인천~안산구간 예비타당성 통과)가 계획돼 있고, 단지 주변으로 작년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한 GTX-B(수도권광역급행철도) 노선이 향후 개통 예정으로, 개통 시 송도에서 여의도를 거쳐 남양주(마석)을 잇는 급행철도가 구성됩니다. 이 외에도 차량 이용 시 송도IC, 옥련IC 등을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 등으로 접근성이 좋아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쉽습니다.

[연호진 / 분양관계자 :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이미 앞서 입주가 끝난 1차와 2차 옆에 들어서는 1,100세대 규모의 힐스테이트 대단지입니다. 3차까지 합하면 2,875세대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의 완성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에서는 도심 속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실 수 있으며 호수공원과 서해바다가 인접해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을 더합니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단지 내에 초·중학교 설립이 예정돼 있고,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6개의 초·중·고등학교도 개교할 예정인 '초품아' 단지로 인근에 채드윅국제학교, 연세대 국제캠퍼스 등도 자리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좋습니다.

단지 북쪽으로는 랜드마크시티 1호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인데요. 총면적 26만3,000㎡에 달하는 이 사업은 수변광장, 전망카페, 수경시설 등이 계획되어 있고, 사업이 완료되면 4.2km 길이의 해안가를 거닐며 인천대교와 서해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송도의 생활과 품격을 높여온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2차에 이어 세 번째로 공급하는 단지로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 5,000여 세대 중 1,100세대의 대단지입니다. 브랜드 타운이라는 커다란 퍼즐에서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가 어떤 역할을 할지 시장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