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종합부동산서비스 '하나 부동산 리치업' 출시
하나금융그룹, 종합부동산서비스 '하나 부동산 리치업' 출시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종합 부동산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하나 부동산 리치업(Hana Realty Rich Up)'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 부동산 리치업은 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와 리빙트러스트(Living Trust), 하나자산신탁의 개발 및 건물 운영 자문 서비스를 접목했다.

부동산 취득부터 개발, 임대, 관리 및 처분까지 모든 과정에 대한 솔루션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투자자들은 부동산의 생애주기에 맞춘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하나금융의 전문적인 자산관리와 연계해 부동산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시키고 증여 및 상속 고민에 대한 조언까지도 받을 수 있다.

부동산에 대한 기본적인 매입·매각 자문을 포함해 본인 소유 부동산 또는 관심 있는 부동산에 대한 전문가의 자문도 받을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하나 부동산 리치업을 이용하면 보유 부동산에 대한 최적의 활용 방안을 자문받을 수 있다"며 "신축 경험이 없어 개발을 망설였던 고객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부동산 자산관리의 모든 과정을 숙련된 전문가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부동산을 매입하고 매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나금융은 향후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캐피탈, 하나저축은행이 참여하는 부동산 관련 금융서비스를 추가로 탑재해 부동산 취득과 개발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맞춤형 금융서비스도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