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위한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 개최
에픽게임즈,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위한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 개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7월 25일~26일,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전용 ‘포트나이트’ 토너먼트 진행
‘포트나이트’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 중 2단계 인증 사용자 참여 가능
다섯 게임 이상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갤럭시 스카우트 외관 변경 아이템, 지역별 최상위 플레이어들에게는 갤럭시 스카우트 의상 제공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 참고 이미지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 참고 이미지

안드로이드 플레이어들을 위한 <포트나이트>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에픽게임즈는(대표 팀 스위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위한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Galaxy Cup, 이하 갤럭시 컵)’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7월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포트나이트> 게임 내에서 각 서버별로 진행되는 이번 ‘갤럭시 컵’ 토너먼트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어를 위한 전용 대회로,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들이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포트나이트>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 중 에픽게임즈 계정에 2단계 인증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 참여해 최소 다섯 게임 이상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총기류 및 헬리콥터의 외부 디자인을 꾸밀 수 있는 갤럭시 스카우트 외관 변경 아이템이 제공되며, 날짜별로 최상위권의 성적을 거둔 플레이어에게는 갤럭시 스카우트 의상이 추가로 지급된다. 갤럭시 의상을 받을 수 있는 성적은 서버별로 상이하다.

대회는 챔피언 리그, 컨텐더 리그, 오픈 리그 등 3개의 리그로 진행되며, 챔피언 리그와 컨텐더 리그는 각 3개의 디비전, 오픈 리그는 4개의 디비전 등 총 10개의 디비전으로 구성된다.

점수 획득 방식은 매치에서 1위(빅토리 로얄)를 하면 10점, 2~5위는 7점, 6~15위 5점, 16~25위 3점 등 순위별로 점수가 차등 지급되고, 이와 별도로 1회 처치 시 1점, 플레이한 매치 횟수 당 1점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는 홈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삼성 모바일 사용자는 ‘게임런처’를 통해서도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안드로이드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들을 위한 축제인 ‘갤럭시 컵’ 토너먼트 개최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면서, “다른 안드로이드 플레이어들과의 경쟁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보시고, 멋진 갤럭시 스카우트 외관 변경 아이템과 의상도 받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갤럭시 컵’ 토너먼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