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AV-TEST PC부문 인증평가에서 종합점수 만점
안랩 V3, AV-TEST PC부문 인증평가에서 종합점수 만점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테스트 성적 상위권 제품에 부여하는 ‘Top Product’에 선정(통산 15회)
국내에서 유일하게 36회 연속 AV-TEST PC부문 인증 획득

 

안랩(대표 강석균)은 통합 PC 보안 솔루션 ‘V3 Internet Security 9.0(이하 V3)’이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의 최신 PC 부문 인증평가에서 종합점수 만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인증평가는 지난 5~6월 글로벌 PC 보안 솔루션 22개를 대상으로 윈도우10 환경에서 진행됐다.

V3는 ▲최신 악성코드 탐지율을 평가하는 ‘진단율’ 부문 ▲솔루션 실행시 PC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는 ‘성능’ 부문 ▲오탐 여부를 측정하는 ‘사용성’ 부문 등 세 가지 평가 항목에서 모두 만점(6점 만점)을 기록했다.

또한 V3는 인증평가에서 상위권 성적을 거둔 제품에게만 부여하는 ‘Top Product(우수제품)’에도 선정됐다. 이번 V3의 ‘Top Product(우수제품)’ 선정은 AV-TEST PC 부문 인증평가에서 통산 15회째로 거둔 성과이다.

한편 V3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012년부터 AV-TEST PC부문 인증평가에 매회 참가하고 있으며, 2014년 8월부터 36회 연속(통산 43회 인증 획득)으로 인증을 획득하고 있다.

이 밖에도 V3는 ‘체크마크(CheckMark)’ 인증, ‘VB100’ 인증 등 주요 글로벌 보안 인증 획득을 이어가고 있다.

안랩 시큐리티대응센터(ASEC) 한창규 센터장은 “안랩 V3는 PC, 모바일 보안 분야의 다양한 글로벌 인증평가에서 상위권 성적을 이어가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가 안전하고 자유롭게 PC 및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