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원큐라이프 체크' 서비스 오픈
하나생명, '원큐라이프 체크' 서비스 오픈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하나생명]
[사진=하나생명]

하나생명은 고객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큐라이프 체크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원큐라이프 체크 서비스는 손님의 건강정보, 연금, 대출 현황을 한눈에 조회하고 분석해 보장이 부족할 경우 상품까지 추천해주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다.

원큐라이프 체크의 건강검진 서비스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검진결과 정보를 조회해 건강나이 및 건강관리를 안내하는 서비스로, 최근 몇 년간의 건강정보 추이를 바탕으로 나의 건강상태를 점검할 수 있어 유용하다.

통합연금조회 서비스는 통합연금포털의 연금정보를 조회하여 현재 개인연금, 국민연금, 퇴직연금 등의 납입현황과 노후 예상 연금액 및 필요 금액 등을 알려 주고, 본인에게 유리한 연금 수령형태에 대하여 가이드를 제시한다.

보험계약대출 서비스는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보험계약대출 정보와 추가 대출이 가능한 금액을 안내하고, 대출 이자를 비교해 이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김인석 하나생명 대표는 "손님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원큐라이프 체크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추후 건강나이를 보험 상품에 적용해 보험료를 할인하는 등 손님의 합리적인 금융생활을 위해 더욱 고도화된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