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건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공개...도보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에이스건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공개...도보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투시도 [사진제공=에이스건설]

에이스건설이 오는 21일 경기 고양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택지지구 일원에 위치합니다. 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약 4만6330.168㎡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수도권 서북부 비즈니스 벨트에 공급되는 3호선 지축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인근에 GTX-A노선 개발이 추진 중으로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예정입니다. 여기에 3기 신도시로 조성 중인 창릉신도시 개발이 완료되면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입니다. 이밖에 북한산과 창릉천을 중심으로 한 자연친화적인 업무환경도 기대되며, 주변에 위치한 쇼핑문화시설도 다양합니다.  

단지는 물류 및 벤처형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지하층에 드라이브인(Drive-in)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적용해 물류 운반 차량의 내부 이동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지하층 1.2ton/㎡, 지상층 1ton/㎡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바닥 설계를 통해 안전성을 더했습니다. 지상 1층에는 화물 전용데크(하역장)를 설치하고, 5톤 대형 화물엘리베이터가 설비되어 물류 이동의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다양한 세제혜택도 주목됩니다. 입주업체에 한해 취등록세 50%, 재산세 37.5%가 감면되어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중도금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하며, 분양가의 70~80%까지 잔금대출도 가능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인 2022-04-21 12:20:14
지직카 직거래카페 가보니 시세보다 낮은 직거래 물량 쏟아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