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가정의 달 기념 지역아동 206명 본사 초청...'LH로 놀러와' 행사 열어
LH, 가정의 달 기념 지역아동 206명 본사 초청...'LH로 놀러와' 행사 열어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H로 놀러와!’ 행사 모습 [사진제공=LH]

LH(대표 김현준)가 4일, 가정의 달을 기념해 경남 진주 본사에서 ‘LH로 놀러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년 이후 2년 만에 개최되는 대면 행사로, 오랜 기간 실내생활에 지친 아동들을 위해 실시되며, 임대주택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 206명을 초청해 진행됩니다. 안유리 KBS 진주 아나운서와 개그맨 박성호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LH 본사를 체험하는 ‘행복한 여행’과 축하공연 등이 포함된 ‘특별한 선물’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LH는 진주로 본사를 이전한 2015년 이후 꾸준히 지역 아동들을 초청해 가정의 달 행사를 개최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이번 행사를 비롯해 △초등학생 생존수영을 위한 본사 사옥 수영장 개방 △서부경남 고교장학금 지원 △경남혁신도시 복합문화도서관 조성 등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김현준 LH 사장은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코로나19로 인해 긴 실내생활을 하며 답답했을 어린이들이 LH에 놀러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