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광주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1순위 청약...금남로4가 초역세권 단지
한신공영, 광주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1순위 청약...금남로4가 초역세권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조감도 [사진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이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3가 일원에 공급하는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가 25일 1순위 청약접수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총 99가구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광주지하철 1호선 ‘금남로4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섭니다. 또 전 세대 내부 곳곳에 통창을 적용하고 주방에는 광폭 대면형 주방이 설계되는 등, 개방감이 우수한 평면으로 수요자들의 선택폭을 넓혔습니다. 특히 △163㎡와 펜트하우스(P)는 5.8m 높이로 세대 내에서 생활 영역 분리가 가능한 ‘2층집’ 구조로 설계됐습니다.

단지는 청약통장 가입기간(24개월 경과)과 평형별 예치금을 충족한 광주시 및 전라남도 거주자라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동일 순위 내 경쟁 시에는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광주광역시 1년 이상 거주자에게 우선권이 부여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광주 동구 원도심 중심입지에 들어서며, 정주여건과 미래가치 모두 우수한 단지”라며 “향후에는 일대 주거문화를 새롭게 선도하고, 지역 신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 하에 세워지는 하이엔드 주거공간이다. 모든 층에서 ‘펜트하우스’에 사는 것과 같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