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2.0 로드맵 공개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2.0 로드맵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삼국블레이드 11전장 컨셉 이미지
삼국블레이드 11전장 컨셉 이미지

액션스퀘어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의 2.0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고 9월 업데이트로 2.0 업데이트의 일부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021년초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삼국블레이드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2.0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 개발자 노트를 공개하며 대대적인 게임 내 변화를 예고했다.

먼저 9월에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까지의 도달 시간이 최대 70% 단축된 육성 밸런스 조정이 우선 적용된다.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원하는 장수를 얻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10연속 무한 선별 뽑기가 추가되고 장수의 승계 진급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둔갑장수 뽑기와 같은 시스템도 추가돼 더욱 쾌적한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개발자 노트에 따르면 향후 삼국블레이드 2.0 업데이트와 함께 전투 리뉴얼을 통해 보다 많은 장수들을 육성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박진감 넘치는 직접 조작 전투 체험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공격 방어의 균형감을 위한 기본 전투 공식 개선, 장수 개별 버프 및 디버프 조정, 초월 스킬 방식의 변경 등의 다양한 변화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뛰어난 퀄리티의 배경과 적, 신규 연출이 등장하는 등 새로운 11전장이 추가되고 전장에서 획득 가능한 재료들을 이용해 장수들을 추가로 육성하고 강화할 수 있는 요소들이 추가된다.

삼국블레이드 한국 개발을 총괄하는 김진일 PD는 ‘삼국블레이드 2.0 업데이트에 앞서 9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 요소를 유저분들께 소개해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유저분들의 의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며 더욱 발전하는 삼국블레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