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ES9 블랙 안마의자 추석 연휴 ‘완판’ 기록
휴테크, ES9 블랙 안마의자 추석 연휴 ‘완판’ 기록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ES9 블랙, 명절 TV 볼거리 넘치는 가운데 시청자 채널 고정시켜
당일 홈쇼핑 방송 목표 수량 대비 124% 초과 달성···기대 이상의 성과
합리적 구매 혜택과 휴테크만의 마사지 기술 기반, 소비자 안전 기능 눈높이 만족시켜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지난 3일 방송한 ES9 블랙 안마의자의 2차 준비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밝혔다.

휴테크 ES9 블랙은 지난 3일 홈쇼핑 방송에서 목표 대비 124% 초과 매출을 달성했다. 추석 명절이었던 점과 신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완판’되었다는 점에서 이례적인 셈이다.

ES9 블랙 인기 비결로 차별화된 마사지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최근 소비자 욕구를 그대로 반영했기 때문이라고 휴테크는 분석했다.

수타 마사지 로직을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마사지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특히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발목 스트레칭' 기능이 특화되어 있다.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전경골근을 신체 무리 없이 스트레칭 해주며,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또한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과 함께 ‘차일드 락’ 기능을 적용했다. 다리 유닛과 안마의자 등받이 후면에 감지 스위치를 장착해 장애물, 반려동물 등이 끼이는 것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고 아이들이 자칫 안마의자 작동 버튼을 누르지 못하도록 이중, 삼중의 안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휴테크 신사업팀 고재헌 부장은 "고객들이 휴테크 안마의자에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계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알찬 구매 혜택과 함께 다양한 홈쇼핑 방송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오는 9일 CJ오쇼핑에서 밤 11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또 다른 신제품 안마의자 라움(RAUM) 2차 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휴테크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11월 1일까지 안마의자 구매 고객 200명을 추첨해 1억원 상당의 프리미엄 휴식 가전을 선물하는 ‘휴테크 홈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