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단체 우대 프로그램' 오픈
에어부산, '단체 우대 프로그램' 오픈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0.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동호회, 계모임 등 사적 단체모임 대상 우대 혜택
10인 이상 단체…이용에 따라 무료항공권 등 제공
[자료제공: 에어부산]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3일 업계 최초로 동호회, 계모임 등 사적 단체모임 대상으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단체 우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에어부산]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3일 업계 최초로 동호회, 계모임 등 사적 단체모임 대상으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단체 우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의 '단체 우대 프로그램'은 10인 이상의 사적 단체모임이 가입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앱의 '단체 우대 프로그램' 페이지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이용 시 △이용에 따른 무료 항공권 △각종 부가서비스 △단체 맞춤형 여행상품 추천 서비스 등 혜택이 제공된다.

15인 이상의 단체는 항공편을 이용할 때마다 무료항공권이 제공된다. 15인 이상 단체가 국내선·국제선을 이용할 경우 국내선·국제선 무료 항공권이 단체 규모에 따라 최대 5매까지 지급된다. 여기에 더해 1년간 해당 단체의 누적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로 무료항공권이 제공된다. 14인 이하의 단체는 항공편 이용 시에는 별도 혜택이 없지만 연간 누적 이용 실적에 따른 무료항공권 혜택은 누릴 수 있다.

각종 부가서비스 혜택도 제공된다. 단체 규모 및 국내·국제선에 따라 △무료 위탁 수하물 추가 △국제선 라운지 이용권이 제공된다. 40인 이상의 단체에 대해서는 △별도 전담 직원 배치△특별 기내 방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입된 단체에게는 37곳의 에어부산 협력 여행사로부터 특화된 맞춤형 여행상품 정보도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해당 모임의 규모와 성격에 특화된 여행상품 정보가 제공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받을 수 없는 특별한 여행 계획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에어부산은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해당 프로그램에 가입한 단체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전 구간 왕복 항공권을 최대 3매까지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프로그램 및 자세한 프로모션 안내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점점 단체 여행객의 성격과 그에 따른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산악회, 골프 모임 등 사적 단체 모임에 속해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가입해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