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포항' 11월 분양 예정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포항' 11월 분양 예정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포항 투시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대표 박동욱)은 11월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리 1566일대에 짓는 ‘힐스테이트 포항’을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포항’은 지하 2층~지상 17층, 20개동, 전용면적 59~84㎡ 1717가구 규모다.

단지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는 물론 스크린골프시설을 갖춘 실내골프연습장과 어린 자녀들을 위한 에이치 아이숲(실내 어린이놀이터)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 수변공원인 물빛마당을 비롯해 잔디광장, 단지 내 산책로 등도 조성된다.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인덕초, 포은중, 오천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있다.

이 아파트는 포항시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원동지구에 위치한다. 원동지구는 포항시 남구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사는 오천읍의 주거단지다. 대형마트, 영화관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힐스테이트 포항 위치도 [사진제공-현대건설]

단지에서 포스코 포항제철소와 현대제철 포항공장까지는 차량으로 10분 정도 걸린다. 포항 철강산업단지, 포항 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대규모 산업단지를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포항의 주요지점을 잇는 외곽 도로 국도 31호선 영일만대로에 접근이 가능한 문덕IC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 대구∼포항고속도로를 통해 대구, 서울 등 광역 이동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8-11번지에 위치한다.

한편,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는 ‘2019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으며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0 우수디자인(GD)’ 7개 부문에서 수상해 조경·외관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