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앵콜 출시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앵콜 출시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황금할인율을 낳는 '황금진로두꺼비'의 재등장
- 차박, 캠핑족을 사로잡는 캠핑세트 증정까지

 

하나카드 CI (하나카드 사진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앵콜 출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하이트진로사와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지난해 11월 출시해 선착순 마감 완료했다.

그러나 지속적인 인기와 추가 발매요청으로 앵콜 출시하게 된 것이다. 한정판 두꺼비 카드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해 제작됐다.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크다.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 테이브, 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의자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된 세트 증정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진로두꺼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 중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3월 말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에만 자격이 부여된다. 

카드 상품 개발자인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이은헌 대리는 "1차 선착순 마감 후 손님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하이트진로와 함께 2차 앵콜 두꺼비 카드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