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바이탈리티 연계 사회공헌활동 ‘쑥쑥캠페인’ 전개
AIA생명, 바이탈리티 연계 사회공헌활동 ‘쑥쑥캠페인’ 전개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AIA바이탈리티’와 연계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시작
-소외계층 아동에게 과일과 채소 패키지 제공하는 ‘쑥쑥캠페인’

 

AIA생명 '쑥쑥캠페인' (사진제공-AIA생명)
AIA생명 '쑥쑥캠페인' (사진제공-AIA생명)

AIA생명(대표이사: 피터 정)은 ‘AIA 바이탈리티’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첫 번째로 ‘쑥쑥캠페인’이 실시된다.

이 캠페인은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고객이 실천한 건강 활동을 소외계층 아동에게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되돌려주는 선순환 구조다.

AIA 바이탈리티의 본질이자 성장동력인 공유가치에 착안해 기획됐다. AIA생명은 지난해에도 ‘쑥쑥도시락’ 프로그램을 통해 총 100가구 185명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건강 먹거리를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쑥쑥캠페인’은 바이탈리티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의 첫 프로그램으로, AIA생명은 기존에 실시했던 회사 차원의 기부 활동을 넘는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AIA생명은 ‘쑥쑥캠페인’을 통해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돌봄 사각지대에 놓여 있거나 인스턴트 식품과 같은 불균형한 식단에 노출된 소외계층 아동들을 돕는다.

‘쑥쑥캠페인’은 ‘AIA 바이탈리티’ 모바일 앱을 통해 참가를 신청한 고객이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바이탈리티 앱에 기록되는 100걸음당 1원을 매칭 모금한다.

이 기금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먹거리 전달 사업을 운영하는 푸드스마일즈 우양재단에 기부하고, 이는 과일과 채소 패키지 구비에 활용된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쑥쑥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바이탈리티 연계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더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이 지난 2018년 SK C&C 및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한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이다.

고객 스스로 건강 습관을 개선하려는 노력에 따라 보험료 최대 20%, 통신비할인 등 생활 속 다양한 리워드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보험 보장과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