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새 브랜드 캠페인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시작
AIA생명, 새 브랜드 캠페인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시작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AIA생명]
[사진제공=AIA생명]

AIA생명(대표이사 박정진)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지원한다는 AIA생명의 기업 소명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AIA생명은 자사의 홍보대사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 선수가 출연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흥민 선수는 축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좋아하는 축구를 오랫동안 하기 위해서는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AIA생명은 지난주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용자들이 해시태그 '#좋아하는걸계속좋아할수있도록'과 함께 사진, 영상, 그림 및 노래하는 모습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AIA생명은 고객이 나이가 들어도 지금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개인의 신체적, 정신적, 환경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에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 낼 것”이라면서 ”교육하며, 영감을 주는 동시에 금융 접근성을 높여주는 보험사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AIA생명과 손흥민 선수의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AIA생명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