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민간임대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8월 공급
롯데건설, 민간임대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8월 공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 구성
10년 동안 안정적인 주거 가능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조감도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이달 중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66-4번지 외 2필지 일원(옛 롯데마트 수지점 부지)에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을 공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6층, 4개 동, 총 715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타입별 세대 수는 ▲84㎡A 248세대 ▲84㎡B 198세대 ▲84㎡C 124세대 ▲84㎡D 94세대 ▲84㎡E 51세대 등입니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세대주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합니다.

단지는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및 수인분당선 죽전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 단지로 인근에는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43번 국도가 자리해 서울 접근성 및 지역간 이동이 용이합니다. 인접한 신월초, 풍천초를 졸업하면 용인시의 명문학군인 수지1, 2중학군에 배정될 예정이며, 도보권에 문정중이 위치하고 입시명문인 풍덕고도 가깝습니다. 또 주변에는 수지도서관, 용인시 평생학습관, 수지구청역 주변 학원가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성복천이 흐르고 있으며, 일부세대에서는 조망도 가능합니다. 단지 반경 1.5Km 이내에는 롯데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수지구청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다양한 상업 및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으로 용인 플랫폼시티 도시개발사업이 추진 중으로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됩니다. 수인분당선 구성역에 환승역으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노선) 용인역(2023년 예정)이 개통될 예정입니다.

단지는 롯데건설의 차별화된 혁신설계가 곳곳에 적용돼 입주민의 주거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먼저 고층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이 탁월합니다. 또 고급 주상복합단지에서 볼 수 있는 외부 난간대가 없는 입면분할창호를 도입해 안전성을 높이고, 조망권과 가시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세대 내부는 모든 실에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을 기본으로 설치했고, 안방 드레스룸과 작은방 붙박이장, 복도 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했습니다. 이 밖에도 발코니 확장과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오븐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단지는 고품격 외관디자인과 명품 조경설계를 도입하고, 피트니스, GX, 실내골프 등의 운동시설부터 에듀존,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등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커뮤니티를 구성해 입주민의 주거생활에 여유로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입니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의 견본주택은 수지구 동천동 일대에 마련되며, 8월 중 오픈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