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라스트 썸머 데일리 초특가 대전’ 연다...'원하는 상품을 특가에'
롯데하이마트, ‘라스트 썸머 데일리 초특가 대전’ 연다...'원하는 상품을 특가에'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이달 말일까지 ‘라스트 썸머 데일리 초특가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초특가 대전에선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태블릿 등 IT제품까지 매일 다른 10여가지 이상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합니다. 전국 44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1일부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23일부터 진행합니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마케팅부문장은 “인기 제품부터 핫한 신상품까지, 매일 새로운 전자제품들을 오픈혜택가 수준의 파격적인 혜택가에 판매해, 추후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재미를 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44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의류관리가전(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행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110만원 상당 할인 혜택(엘포인트(L.POINT)와 캐시백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TV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OTT 서비스 3개월 이용권을 주며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 Z플립3 사전예약 고객에게 최대 40만원 상당 혜택과 블루투스 이어폰, 정품 케이스를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신축 아파트 입주 고객과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한 에어프라이어 제공 이벤트 등도 열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