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거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 북한산에 첫 선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 북한산에 첫 선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홍보모델 김상중 [사진제공-세중건설산업]

세중건설산업(대표 남재성)이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를 런칭하고 본격적으로 하이엔드 주거 시장에 발을 내딛습니다. 

독일어와 한자, 두 개의 언어로 만들어진 브랜드명 ‘라파우제는’ 감탄이 되는 진정한 쉼을 담은 독일어 ‘LaPAUSE’와 돌고돌아 힘들게 찾은 나에게 딱 맞는 좋은 집이라는 뜻의 ‘邏把宇齊’의 합성어로 ‘휴식마저 감탄이 되는 좋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라파우제의 첫 테라스하우스 북한산 라파우제는 앞서 1차 110세대 완판 후 11월 중 2차 공급에 나섭니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일원 약 4만5504㎡에 총 3개 단지, 21개 동, 266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라파우제는 배우 김상중을 홍보모델로 선정, 첫 시작을 함께할 계획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를 13년간 이끌어온 김상중은 진중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광고 모델 선정 역시 대중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그의 이미지가 주효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북한산 라파우제의 분양 관계자는 “배우 김상중 씨의 지적이면서도 믿음을 주는 이미지가 라파우제의 주거가치를 전달하는 데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라파우제만의 특별한 주거가치에 김상중 배우의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더해진 만큼, 11월 분양하는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는 성공리에 청약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